
9운 시대는 불(火)의 시대를 뜻한다.
9운의 기간은 2024년부터 2043년까지가 된다.
갑진년 국운, 9운 시대
9운의 시대는 화(火)의 시대이다. 바로 '불의 시대'라는 것이다.
9운 시대
지난 20년간은 2004년부터 2023년은 8운의 시대였다. 그러나 9운 시대를 맞이하면 행성간 위치변화에 따라 지구의 자기장이 변화한다. 그래서 이때 재물을 모은다면 북향이 좋다라고 한다.
9운의 시대는 불과 같은 기운으로 세상이 동한다. 부동산은 주식의 투자가치가 올라간다. 지금 우리나라에서 부동산 시장이 되어 가는 것도 그러한 이치로 가는 과정으로 볼 수 있다. 한편 전기나 자동차 그리고 인터넷, IT, AI와 같은 분야가 뜬다.
이것은 풍수학적으로 땅의 기운이 9운(運)으로 바뀌기 때문이다. 9운은 화운(火運)의 정점을 뜻한다. 화운에서 드러나는 것은 연구, 학문, 정신문명, 디지털 등 정보통신 분야가 된다. 따라서 인공지능 AI 의 비약적인 발전 등이 예상된다.
그러나 9운이 모두 좋은 것만은 아니다. 불은 뜨거운 기운이다. 화(火)의 기운으로 말미암아 지구가 뜨거워지고 이상기온은 심해진다. 지난 튀르키예 대지진처럼 불의 고리의 나라들에 더 강력한 지진과 화산폭발 등도 암시된다. 일본은 9의 화운 시대를 맞이하여 대지진을 맞이할 가능성도 커진다.
9운 시대, 어떻게 세상이 변하는가
9운은 전쟁의 위험이 점점 커진다. 지금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에 전쟁이 계속 되고 있다. 그런데 세계는 더 큰 전쟁으로 빠질 수 있다. 화의 기운이 넘치면 지구에는 이곳저곳 전쟁이 날 수 있다.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 전쟁도 화약이 터지기 일보 직전의 모습이다. 또한 시진핑이 헷가닥 돌아서 대만의 무력으로 침공할 수 있고, 북한의 김정은도 불장난을 칠 수 있다.
아무튼 세상은 뜨겁게 돌아 갈 것이다.
갑진년 국운
2024년은 '청룡의 해'이다.
원래 용 자체가 변화를 불러온다. 하늘에는 구름과 비, 번개를 수반한다.
그런데 우리나라는 나무에 비유된다.
그러니까 용이 하늘에 있으면서 큰 나무에 구름과 비를 뿌리는 형국이다.
우뢰, 번개, 백호로 갑작스럽게 큰 변화가 올 것이며 또한 위기, 깜짝 놀랄 일이 발생될 국운에 처해있다.
갑진년(甲辰年)에 우리나라가 갑(甲)이니, 갑이 갑을 봤다.
큰 변화를 겪는 세월이 당도한 것이다.
1. 부동산의 몰락, 주식의 상승
아파트와 부동산 등은 매우 불안하고 주식시장은 활성화 될 것이다. 부동산에서 빠진 돈이 몰릴 곳은 주식 밖에 없다.
2. 정보통신 분야의 놀라운 발전, 인공지능, 컴퓨터, IT 산업의 획기적 발전
인공지능 분야가 빠르게 세상을 바뀌게 할 것이다. 또한 유튜브나 틱톡 등 동영상의 시대가 더 확산된다. 그런데 IT 산업이 발전하여도 다음이나 카카오는 세상이 바뀌는 것에 따라가지 못해 몰락할 가능성이 있다.
3. 국지적 분쟁에 휘말릴 우려, 북한의 불장난
중국의 욕심이 작용하여 대만과 전쟁이 터진다면 한반도도 결코 여기서 안전하지 않다. 더우기 최근 만리경1호까지 쏘아 올린 북한은 호시탐탐 대한민국을 노릴 것이다. 9.19 군사합의도 폐기한 마당에 뭔 짓을 북한이 못하겠는가?
4. 미친 놈들의 광기 발산
화의 기운이 뜨겁게 작용함에 따라서 정신이 돌아버리는 이상한 사람들이 많이 늘어난다. 그러니까, 좀 미친 사람들이 많이 돌아다닐 것이다. 올해부터 뉴스를 보면 정상적이지 않은 사람들이 많이 사고를 친다. 2024년에는 미치광이들이 세상에 더 출현한다. 미친 놈들에 의해 봉변을 당하지 않도록 늘 주의하여야 한다.
ggoom.kr
